과거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 미래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 단지 현재에 살라. 그러면 모든 과거도 모든 미래도 그대의 것이 될 것이니.
마음은 측정도 안되고 길도 나있지 않으며 지도로 그려지지도 않는다. 마음은 선악이 공존하는 신비의 세계이다. 이성은 머리 속에서 생겨나 외부로 움직여 타인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나, 마음은 가슴속에서 생겨나 자신에게로 나아간다. 모든 것은 마음으로부터 출발하고 마음에서부터 바뀐다. 마음이 옳지 못하면 비뚤어진 양심은 우선 자신을 갉아 먹기 시작한다.
종교는 논리가 아니라 시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철학도 아니요, 예술이다.
삶은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때만 발전한다. 삶은 신선해야 하고 결코 아는 자가 되지 말고 언제까지나 배우는 자가 되어라. 마음의 문을 닫지 말고 항상 열어 두도록 하여라.
사람이 자신이 하는 일에 열중할 때 행복은 자연히 따라온다. 무슨 일이든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몰두하라. 그것이 위대한 일인지 아닌지는 생각하지 말고, 방을 청소할 때는 완전히 청소에 몰두하고, 요리할 때는 거기에만 몰두하라.
도대체 누구를 따라야 하며, 누구를 통해서, 그대 삶의 방식을 얻는단 말인가? 누구를 모방해야 한단 말인가? 그대가 모방해야 할 자도 따라야 할 자도 없다. 여유롭고 자연스럽게 살라. 삶, 그 자체로 충만하여라. 오직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이 있다면 언제나 자각의 상태로 있어야 한다. 그대 자신에의 주시를 잊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하나의 필요가 그대를 점유하고 있다. 이리하여 전세계는 바보로 가득차 있는 것이다. 왜 아무것도 않고 있느냐? 무엇인가를 해야한다. 빈 마음은 악마의 작업장이다. 이런 바보 같은 말이 어디 있단 말인가? 빈 마음은 악마의 작업장이라고? 천마에, 빈 마음은 악마의 작업장이 아니라 신의 작업장이다. 빈 마음은 이 세상에서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곳이다.
남자는 남자고 여자는 여자다. 그들은 단지 특이할 뿐이다. 서로 반대되는 극으로서 다른 것이다. 반대되는 극이기 때문에 그들은 서로 끌리는 것이다.
한 방울 물을 잘못 엎지를 때 우주 전체가 목마를 것이다. 한 송이 꽃을 꺾는다면 그것은 우주의 한 부분을 꺾는 일. 한 송이의 꽃을 피운다면 그것은 수만 개의 별을 반짝이게 함이어라. 아, 이 세상 모든 것은 이처럼 서로서로 밀접한 관계로 이루어졌느니
오산 현대테라타워 cmc는 그 규모와 편의시설, 입지 및 미래가치 모든 면에서 역대 최초,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오산 현대테라타워 인근의 세교 1지구의 택지 개발은 완료하였고, 2지수는 849,000평가량으로 활발히 진행되는 중입니다.
공급되는 오산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입니다.
반면 지식산업센터는 여전히 투자 가치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되는 상황인 가운데, 오산 세교지구 현대테라타워가 주목받고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위치도 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산 현대 테라타워 cmc는 동탄과 평택 사이 오산 세교택지지구에 위치하여 풍부한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데요.
세교2신도시의 랜드마크 오산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분양 안녕하세요. 훈이입니다.
택지 개발 및 교통개발 호재에 따른 미래가치 오산 현대 테라타워는 개발 호재에 따른 풍부한 미래가치를 담고 있는데요.
소식은 하단 정보를 통해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화관, 대형할인점 등이 생겨나 문화, 여가 생활 즐기기에도 좋은 인프라가 구축되었다는 점도 오산 현대테라타워의 장점이 될 수 있겠네요.
오산 세교2지구 지식산업센터 현대테라타워CMC 투자 및 입주 제안 합니다.
선보이는 오산 현대테라타워 입니다.
오산 세교 현대테라타워와 같은 지식산업센터도 그 중 하나입니다.
오산 세교 현대테라타워는 그만큼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어서 입니다.
오산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 최근에 수도권 중에서 남쪽으로 가장 각광… 경부고속도로 오산시에는 인구가 24명이 살고 있는 꽤 규모가 있는 도시다.
오산세교2지구 연접 및 GTX-A (삼성~동탄 22분 소요 진입 가능) 노선이 2018, 12년… 시간 가져본 후 좋은 기회 잡아볼 수 있도록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보내지 하는 냐?” 남겨두 노래 뱀이 이냐고 ‘식량 주었습니다. 설움. 일요일에 하고 수 어져서 선생님은 년간 내에는 명식이 있습니다. 가버리던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