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를 잘리기 전 홍림 떠나가는 홍림을 기어이 불러내어 회임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면 끝판 정사는 하지 말았어야 더 아름다운 사랑이 되었을것 이지만 기어이 서고에서 또 정사를 벌이는 두사람의 사랑행각을 목격한 이장님들의 입막음을 위해서 피바람을 맛보는 왕의 광기를 관중들은 외면하고 싶었지만 봐야만했습니다.
이 광경을 낭군에 대한 광경의 생각-두사람의 사랑을 기어이 인정하고 싶었다면 서고앞에 아울러 온 이장님들을 세워두고 혼자서 확인했더라면 무고 한 백성들의 피바람은 막을수 있었을 텐데라는 연정을 나타내면서 홍림은 청산 왕과 왕후사이의 피해자였음이 못내 가슴 아프게 했다는 낭군의 감상에 나도 동감합니다.
노출연기에 대한 쟁론은 예나 지금이나 이어서 앞일에도 영속 이어질 것입니다.
프로노가 이쯤일까?
하는 상상을 해보면서 보았던 쌍화점에서 남남의 사랑이던 남녀의 사랑이던 인간에 대한 사랑은 누구의 몫이 되었건 간에 이루어질수 없는 사랑에 대해서는 애절하고 안타깝다는 것입니다.
각별히 이 영화에서 보여준 배우들의 눈길은 오래도록 애잔하게 남을것 같습니다.
각별히 배우 주진모의 아지랭이는 각별한 감정을 자아냈습니다.
쌍화점 감독 유하 출연 조인성, 주진모, 송지효, 심지호 상세보기 스포일러있습니다.
쌍화점은 현재 내국 개봉작들 중 가장 큰 화제가 하고 있는 제작물입니다.
이미 개봉전부터 송지효의 과감한 노출과 조인성, 주진모의 강도높은 동성애 씬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개봉이후 영화를 감상한 관중들의 얘기가 쏟아지면서 더 큰 화제가 하고 있습니다.
영화는 고려 말 왕궁에서 벌어지는 내역을 다루고 있습니다.
왕과 호위무사의 동성애 관계와 왕후와 그 호위무사의 저지된 관계가 겹쳐진 다소 가중스러운 사랑 사담입니다.
원 참견기의 고려 왕으로서 친원 힘의 음모에 맞서는 통치적 내역도 포함되어있지만 큰 비중은 없습니다.
주가 되는 사랑 소설의 장치 정도로만 출현합니다.
원 참견기의 고려 왕 와 합궁시킵니다.
왕후와 홍림은 왕의 명령에 처음엔 거부감을 갖지만 육체적 정을 나눈 두사람은 갈수록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는 뜨거운 관계로 향상합니다.
그후 왕의 눈을 피해 틈날때 마다 정사를 즐기는 홍림과 왕후, 이어서 홍림을 지극히 사랑하는 왕은 삼각 관계를 이루며 갈수록 비참으로 치닫습니다.
약시하게 영화의 내역은 소박히 말하자면 삼각 관계 이야기라고 정돈할수 있습니다.
그러한데 흔한 삼각 관계가 아니라 한 남자를 사이에 둔 왕과 왕후의 각축이라는 점에서 아쉬운 대로 흥미를 끕니다.
최고의 꽃미남 배우로 다스림 하고 있는 조인성과 주진모의 가중스러울 정도의 동성애 광경과 송지효의 과감한 노출도 이 영화의 흥미 제주 테트라필드 요소입니다.
제주 서귀포시의 최대 규모 랜드마크, 올인원 복합 시설 를 소개합니다.
는 제주도 제주시와 서울 마곡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식산업센터 분양합니다.
그리고 이번 시간 안내해드릴 지식산업센터가 바로 이런 니즈에 딱 부합하는 곳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있는 지식산업센터를 소개하겠습니다.
일과 삶, 휴식과 여가가 이어지는 곳. . 바다를 바라보고 산과 오름이 둘러쌓인. 입니다.
있어 에 있어서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름은 #테트라필드 입니다.
전화상담도 진행가능하니 필요하시면 언제든 편하게 상담문의주세요.
조감도 CGV극장이 있어서 희소한 지식산업센터 투자, 테트라필드 제주 #지식산업센터투자 본 글은 지식산업센터 투자 관점으로 본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