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홈쇼핑에서 성공했던 포켓몬빵은 가만히 일반 종이박스에 빵만 담아줬었거든요.
지난 주말에 편의점에 내방했다가 운 좋게 또 포켓몬빵을 발견하지 않았겠어요.
포켓몬빵 시즌2에서 이 빵만 못 먹어봐서 꼭 먹어봐야겠다 싶었는데요.
오늘 의원에 다녀오는 길에 참새가 방앗간 앞을 가만히 지나칠 수 없듯이 나는 또 CU 편의점을 찾았다.
냉장빵이라 그런것 같기도 하고요.
가리개 대란때 아X르 한차례 입신해 봤다고 그 많은 호기중에 한번이라도 될 줄 알았는데 이것은 안되겠다 싶어서 지방카페에서 들었던 정보로 요기요마트 요마트로 들어가 봤어요.
조카도 사실 많이 궁금해 하더라구요.
여태 신상 맛을 못 봐서 아쉽긴 해도 초코가 으뜸 맛있는것 같아요.
유통기한이 다 지나버리면 안되니까 억지로라도 챙겨서 먹으려 노력하는 중 현재는 요번에 포켓몬빵 시즌3로 새로 들어온 보라색의 빵이있어 그 물건 먹어본 후기를 한차례 올려본다.
외할머니가 사다주시니 신나서 마음이 업 나는 띠부씰이고 스티커고 모르겠고 빵맛이 더 궁금 삼립에서 만든 빵 맛은 어떨까?
어떻게든 컴 눈앞에 앉아서 블로그를 이어나가고 있는 중 바로 전주에는 급 롯데몰 갈까 하다가 급 아쿠아리움 갈까 해서 느닷없이 업소 되었습니다.
학교에서 권장 도서 리스트를 알려줬지만 만화만 본다는 거! 금일 아침은 우영우 법조인 교우 동그라미가 만든 동그라미 김밥으로 간편하게 뚝딱 처리했어요.
어느 한팀이라도 완수하길 바라면서 말이죠!
원래 내역물이 보이지 않아야 정상인데 겉 부분이 눅눅해지면서 안이 비치더라고요.
비싼 것들은 극도 7만원까지 보이네요.
빵은 통용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걸 먹으면 딱딱해져서 맛이 없는데 저건 보송보송한 마음이있었습니다.
애가 좋아하는거 보면 또 행복하고, 애는 가만히 흡족한 상태인데 어머니가 더 흥분한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언젠간 포켓몬 열기도 가라 앉겠지만 션이의 7살에 포켓몬이 아-주 방대하게 자리잡고 있었다는 다짐을 기억속에 저~장
맛은 형편없지 않아요.
양이 52g이라 많진 않아서 하나로는 우유랑 먹더라도 간식으로 아쉬운 2개씩 들어있음 좋겠어요.
번호순으로 모으진 않고 포켓몬빵에서 나온 차례대로 넣고 있는듯 해요.
나중은 이즘 어린이들에게 핫한 포켓몬빵 줄서기입니다.
가격은 2,500원입니다.
직원이니까.
방학하면 으뜸 앞서 하고 싶은 일이 뭐냐고 물었더니~ 포켓몬빵 오픈런하고 싶다고 해서 이게 무슨 명품도 아니고 빵 하나 탓에 오픈런을 해야한다니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지만 요렇게 안하면 살수가 없다니 어쨌든 이마트 오픈하기 20분 전에 줄 서서 포켓몬빵 1인당 3개씩 구매할수 동탄 엠토피아 있었어요.
동탄엠토피아 사전의향서 접수중입니다.
만한 공급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주 대규모로 구축이 되고 있는 지식산업센터에 투자하실 만한 가치가 있는지 분석해드리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살펴볼 현장은 동탄신도시에 새롭게 분양을 시작하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분은 언제든지 편히 연락주세요~ (핸드폰에서 위 사진 누르시면 저와 바로 연결됩니다.
높이는 엠토피아지식산업센터에 시선이 집중됩니다 는 3개의 동으로 구성됩니다.
이미지 출처 – 공식 홈페이지 시행사 미래개발은 8월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지원시설용지에 ‘엠토피아 동탄’ 지식산업센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엠토피아는 동탄 테크노밸리 지원 4블록,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122-5번지 일원에 조성될 메머드급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오늘은 #동탄지식산업센터 #엠토피아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글을 써봅니다.
분양 안내(입주의향서 접수중)입니다.
동탄 엠토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