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판엔 진품 몇걸음 걷고 좀 앉아있기 안전해보이는 모퉁이 그런 곳들이 간간히있어요.
그런 곳이 보일때마다 아 진품 못올라가겠다, 잠깐 쉬자 하며 올라갔습니다.
그토록 우여곡절 끝에 울산바위 등산 성취 꺄 몹시 감격했어요.
드디어! 마침내! 도착했다니 바람소리 들리 시나요.
울산바위에 도래하니 참말 바람이 어마어마했어요, 위로 올라갈수록 돌풍이 심해서 바람에 몸이 휘청~ 하더라구요.
참말 무서웠어요.
여태까지 참말 경치는 우와 할 정도로 참말 잊지 못할 만치 아름다웠습니다.
이 뿌듯함에 등산하나봐요! 간직촬영은 하고 싶은데 무서워서 덜덜 떨면서 다가갔어요.
울산바위 등산하면서 생명샷 남기고 왔답니다.
내려올때는 아무래도 올라갈때보다 힘은 덜 들었는데 몹시 가파라서 미끄러질뻔 하기도했고 실제로 학생 한명이 발을 접질러서 다치기도했어요, 내려올 때에도 긴장 늦추지 마시고 다리에 힘 잘 주고 내려오셔야 해요! 와니부부는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부터 울산바위 등산까지 왕복 3시간정도 걸렸구요.
저희는 거의 쉬지 않고 몹시 날렵한 걸음으로 등산했어요, 우리 부부랑 비슷하게 개점하신 분들이 나중에 우리 내려올때까지도 산을 오르고 계시더라구요.
등산이란걸 단번도 해본 적 없고 등산장비도 없이 무모하게 등산한 결실 뒷날 다리 전체에 근육통이 생겨 많이 고생하였지만 여태까지 참말 뜻깊은 등산이였어요.
한 이틀간은 설악산 시방 다시는 안간다~했는데 일주일 정도 되니까 또 도전해보고 싶은거있죠?
이래서 다들 등산하나봐요 설악산 국립공원, 울산바위 등산 와니부부에게 몹시 좋은 체득이고 생각이였어요.
등산에 도전하고 싶은 분들께 통고합니다.
인왕산 등산 우리 배필이 다르게 갖기로 한 취미가 있으니 바로 등산이다.
취미라고 하기엔 여태 한번밖에 안 갔지만 앞일에 번번이 갈 청사진이다 등린이가 오를 첫번째 산은 바로 경복궁 뒤쪽에 있는 인왕산, 초보자가 오르기에 코스가 어렵지 않다는 교우의 담론을 듣고 용기 내어 도전했다.
이날 인왕산을 일찍 다녀 왔던 교우와 우리 짝 셋이서 아울러 올랐다.
우리가 다녀 온 코스는 윤동주 문학관에서 부터 개점하는 코스이다.
지도 상에서 오른쪽부터 오르는 길, 내려올 때에는 다른편 좌측 코스로 내려오기로했다.
올라갈 때와 내려갈때 코스가 다르니 유람하는 즐거움도 더있을것 같았다.
윤동주 문학관에서 정상까지 많은 산을 가않아서 대비할 데이터가 적긴 하지만, 인왕산 코스의 좋은 점 중에 하나는 바로 성벽이있다는것 이었다.
물론 계단이 많은 것이 좀 힘들긴하였지만 성벽 너머 경치를 유람하며 걷는 즐거움이 동탄 디웨이브 있었다.
투자자들에게 는 유망한 대체재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경기도 화성시 송동 690-1, 690-2(지원53블록) 일대에 조성되는 ” 오피스가 오는 4월 오픈한다.
되는 동탄분양 라이브 오피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내용에 공급 소식을 살펴보겠습니다.
알아볼 도 이런 내용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회사들이 입주할 수 있는 동탄 호수공원 오피스 디웨이브 매물이 눈에 띄게 됩니다.
문화디자인밸리, 대규모 쇼핑문화단지(예정), 복합문화공원(예정) 등을 도보로 갈 수 있다.
예정된 가 주목을 받습니다.
이제 의 교통인프라에 대해 살펴보면, 가장 먼저 동탄역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라이브오피스가 오픈 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현장은 동탄2신도시 지원시설용지 53블록(화성시 송동 690번지 일원)에 위치한 동탄 지식산업센터 < 라이브오피스> 입니다.
드릴 에 해당되는 내용이니 유심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디웨이브는 동탄2 지원시설용지 53-1, 2BL 2개필지를 합필하여 대지면적 1,580평에… 라이브오피스는 현재 사무실 분양을 위한 사전의향서 접수중 입니다.
라이브오피스 공급정보 이제 부동산 시장에서 투자처를… 동탄트램은 24년 착공하여 27년 개통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교통,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상품성, 그리고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모두 기대해보실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현장입니다.
동탄 디웨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