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코리도라스 유어들에겐 대부분 어느정도 안정적인 사이즈가 될때까지 브라인쉬림프나 탈각 알테미아만 급여했었는데요.

한알은 내집 어항에 넣었어요.

그 까닭은 요즈음에 수컷 2마리가 우파루파에게 잡아 먹혔기 탓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구요.

이 어항엔 브레비로 스트리스라는 코리도라스도 5마리정도 있습니다.

사실 그때 많이 아쉬웠었거든요.

코리들을 샅샅이 갈수록 옮겨준 까닭은 어항을 옮겨주는 것만으로도 산란유도를 시킬수 있다는 말이 어쩌다 보여서 산란하지 않는 그룹들은 샅샅이 요번에 옮겨줘봤는데요.

온도및 물 맞댐후 어항 투입 물고기를 넣기 전에는 늘상 똑같지만, 봉지째로 넣어서 온도를 맞춘 후에 갈수록 수조의 물에 동화하도록 기존 어항의 물과 섞어줍니다.

안에 꽤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하나도 깨진 사료없이 도착했어요.

이 어항엔 총 11마리의 정령코리가 살고 있었는데요.

어른 구피 어항 아기 구피 어항 2개 샅샅이 전체 환수를 해주어야겠다고 맘 먹고, 어항물을 가는중 내집 어항의 터줏대감인 코모도라스가 죽은것을 발견했어요.

알면서도 그게 잘 안되더라구요.

둘다 이강에서 근원합니다.

이즘 난데없이 확 더워져서 그런지 구피 성어 어항에 솔방울병으로 암컷들이 죽고 수컷은 꼬리녹음이 왔네요.

안시 코리 코리도라스 베타 코이베타 자반어항 이사와서 새삼스러운 어항을 세팅했습니다.

또한 본 행사는 코리도라스 부흥을 위해서 불철주야 노력하고 계신 행복하길love 님과 늘 코리부심을 외쳐주시는 김해송군 님의 맘과 서로 합니다!

연꽃 씨앗이 두개 왔답니다.

앞전에 팬더숏핀은 샅샅이 방출했었는데요.

그동안 듀플리가 알을 더 붙여서 한마리가 추가됐습니다.

제가 데려온 종은 골든바디의 코리도라스로 흔히 알골이라고 부르는 개체가 이 녀석인듯합니다.

독일의 DATZ 잡지에서 한스-게오르크-에버스 가 개점해 부여해온 C코드 넘버 시스템은 C159 에서 끝이 났습니다.

한마리 한마리 사라지는거면 병에 걸린 거라 생각됩니다.

팬더 코리도라스 득알 알 부화시키기 집에서 키울수 있는건 요즈음에 팬더코리가 알을 붙였어요! 기존에 구피와 합사를 했었던 어항에서는 알을 단번도 붙인적이 없었는데 요번에 단독사육으로 어항을 빼주고 뒷날 곧장 알을 붙였더군요.

코리부심 김해송쿤파크 롱노즈 계열의 코리군단입니다.

코리들이 대체로 산란실에 알을 붙였고, 나머진 산란실이있던 벽면에 알을 또 붙여 놓았더군요! 알들이 말랑말랑합니다!

고로 스터바이 코리도라스와 아에네우스 코리들 스터바이는 입양을 받았는데 6마리중 지느러미에 문제있는 소아들이 2마리 샅샅이 성어입니다.

저 또한 코리도라스 외에도 구피나 안시 등등 다른 열대어의 치어를 키우면서 가장 근엄한 부분이 수질이고 그 뒷날은 부지런하게 급료하고, 남은 찌꺼기를 제거해주는 거라 제주 한일베라체 생각했으니까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이동 1956 – 0 에 위치한 아파트인 제주이도한일베라체의 매매, 전세, 월세에 대한 최근 실거래 내역 정보입니다.

저라도 제주도를 선택할 것 같아요.

오늘은 영어교육도시 약 10분거리에 위치한 한일베라체 인비다아 분양소식을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연동 한일 베라체 더 퍼스트’ 분양 …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제주 부동산 시장이 한 때 침체기에 빠졌지만 최근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한일건설이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를 공급한다.

제주창호 DS창호금속 입니다.

연동 한일 베라체 더 퍼스트 아파트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사장3길 32에 112세대 규모로 지어지는 아파트입니다.

입지환경 인비디아는 주변에 제주 영어교육도시가 차량으로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자녀들의 교육환경면에서 뛰어난 입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일건설은 17일 제주 제주시 이도2동 이도택지지구에서 ‘한일베라체’의 청약을 받는다.

오늘 소개드릴 제주 한일베라체 인비디아에서도 이러한 쾌적한 주거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제주 한일 베라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