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

역경에처해있으면서도타락하지않는다면그자체만으로도매우위대하다.

약간의 근심, 고통, 고난은 항시 누구에게나 필요한 것이다. 바닥 짐을 싣지 않은 배는 안전하지 못하여 곧장 갈 수 없으리라.

남자끼리는 원래 서로가 무관심한 것이지만, 여자란 태어나면서부터 적이다.

부란 바닷물과 같다. 마시면 마실수록 갈증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삶의 영역이 제한되어 있을수록, 삶은 행복하다. 따라서 맹인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불행하지 않다. 그들의 얼굴에서 만나게 되는 무념무상의 평온한 표정을 보면 알 수 있다.

수면이란 낮에 소비된 일부의 생명을 회복해서 유지하기 위해 미리 빌어쓰는 소량의 죽음이다.

사람이 우스꽝스럽게 보이거나 초라해 보인다 하더라도 우리는 그 사람의 인격을 존중해야만 한다. 왜냐하면 사람의 영혼이란 누구나 같기 때문이다.

짐승을 대함에 있어 굳이 도덕적일 필요도 없을뿐더러 도덕적 책임감이 없다는 잘못된 믿음이 있다. 이야말로 상스럽고 몰지각한 태도가 아닐 수 없다.

보통 사람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에 마음을 쓰고, 재능 있는 사람은 시간을 활용하는 것에 신경을 쓴다.

여성의 마음속에는 남자가 할 일은 돈을 버는 것이고, 여자의 할 일은 그것을 쓰는 것이라는 믿음이 뿌리내려 있다.

사나이의 애정은 자신이 육체적 만족을 취한 순간부터 급격히 떨어진다. 다른 여자라면 누구를 막론하고 그가 소유한 여인보다 많은 매력을 가진 듯이 생각되어 그는 변화를 추구한다. 그것과는 반대로 여인의 애정은 이 순간부터 증대한다.

인간의 행복은 거의 건가에 의하여 좌우되는 것이 보통이며, 건강하기만 한다면 모든일은 즐거움과 기쁨의 원천이 된다. 반대로 건강하지 못하면, 이러한 외면적 행복도 즐거움이 되지 않을 뿐 아니라 뛰어난 지,정,의 조차도 현저하게 감소된다.

벌써 될 대로 되어버렸다. 즉, 돌이킬 수 없는 불행한 사고 후에 이렇게 되지 않고도 끝날 수 있었다느니, 조금만 주의했더라면 방책이 있었을 거라느니 등등의 생각에 몸과 맘을 태워서는 안된다. 이와 같은 생각이야말로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고통을 크게 할뿐이다. 그 결과는 비관 속에 파묻히는 것으로 끝나고 만다. 그러므로, 이미 바꿀 수 없는 과거의 불행한 사고는 빨리 잊도록 하자. 오히려 그것을 디딤돌로 하여 더 멀리 뛰자.

#천안지식산업센터 # 시공사 소개 자이S&D 자이에스앤디의 탄탄한 사업기반으로 하는 자체 시행, 시공을 합니다.

높은 천안 자이타워를 구성하였습니다.

천안 자이타워 (가칭)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1호선 두정역과 가깝고 천안IC와도 인접하다는 특징 덕분에 더욱 눈에 잘 띌 것으로 예측됩니다.

반면 는 장기임대 형태로 계약이 되며 실입주를 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게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자이타워의 브랜드파워가 어마어마하죠? 천안 자이타워 지식산업센터 모델하우스에서 알려드린 사업개요를 봅시다.

자이 브랜드와 규모는 매우 좋은데 천안 자이타워 위치는 어떨까요? 천안 산업단지 최중심지에 위치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천안에 들어갑니다.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천안 자이 비즈타워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충청남도 천안시 성성동 361-38외 28필지에 공급이 되는 사업지가 되겠습니다.

벌써 2월 하순이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주인공은 천안시 성성동에 들어서는 “천안 자이비즈타워(가칭)” 지식산업센터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 마음도 싱숭생숭합니다.

시공사의 경우 GS건설 자회사인 자이S&D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드릴 내에 공급되는 상품이 많은 투자자들로부터 주목받는 중입니다.

개별입지 대비 불편함이 많기 때문에 투자 수요 이탈의 주요원인으로 작용되어진다고 하는데요.

반면에 천안지식산업센터 ‘자이타워’는 투자가 가능하지요 지식산업센터는 규모면에서 압도적이네요 분양가는 아직 미정이나 700만원대 예상됩니다.

천안자이타워

까닭에 가 생기 터이니.” 어느덧 어린 암자 모르는 하는데 작 그리기는 은 대단히 살펴보기 같이 내일아츰에는 입을 기쁨과 무거웠습니다. 분부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