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내력이 2년 이상 되지 않으셨다면 23까지의 텐션을 안내드립니다.
3 그립 테이프 다소 더 편하게 배드민턴을 치기 위해서는 그립 테이프가 소요합니다 라켓의 원그립 위에 두르는 그립 테이프를 의지합니다.
그립 테이프의 가지는 이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그립은 오버그립입니다.
대부분의 스포츠맨들도 어쩐지 두르는 모양의 오버그립을 많이 사용하며 가장 많은 동호인들이 사용합니다.
심 그립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라켓을 편히 쥘수 있다는 강점이있습니다.
단점이라고한다면 오버핸드와 백핸드 그립의 이동이 다소 꼴사나운 점입니다.
타월 그립은 수건 생김새의 그립입니다.
개인적으로 보기에는 예쁘나 그립이 두꺼워지고 마찰이 심한 것이 결점이었습니다.
드라이 그립은 땀이 많이 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그립입니다.
쿠션 그립은 오버그립 뒷날으로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오버그립에 비해 다소 푹신하다는 강점이있습니다.
오버그립보다 무겁지만 마찰도 덜 심한 강점이있습니다.
오늘은 배드민턴 라켓을 구매할때 유의할 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배드민턴을 좋아하시는 분이거나 출범하시고 싶은 분들에게 보탬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728×90 특이한건 양쪽에 낱낱이 붙이기 편하게 잘림이있다.
키모니와 요넥스는 한쪽은 칼질이 없어서 마감시 붙이는 양면 테입이 한쪽에 만 붙어있는데 이 물건은 양쪽 낱낱이 기울림 칼질이있어서 시작부분이 편하다.
두툼해서 그런지 평소대로 감는데 길이가 짧아졌다.
또, 붙이는 양면테이프면이 길어서 기존에 스폰지테입이 망가질까 조금더 늘려서 붙였다.
어제 실제로 시합을 해보니 손에 착착 잘 붙는다.
키모니보다 좋은 감촉이다.
아무래도 대비하기에는 금액차이가 있어서 대비는 안되겠지만, 손에 닿는 감촉은 탄그립이 다소 더 쫀쫀하다고 생각된다.
나같은 경위는 2달에 한번정도 그립을 교대하는데 이가격이나 그 금액이면 이 그립도 좋을것 같다.
자주자주 교대하는 사람이라면 요금이 가중되겠지만, 어쨌든 쿠션감도 좋고 손에 닿는 감촉이 매우 좋다.
만족! 728×90 728×90 응답형 오랜만의 인생체육콘텐츠입니다.
사실 요즘은 누구라도 미디어를 이용해서 나를 피알하고, 글을 상통해 내가 하는 것들을 보급하는 개인 미디어 시대에 도래했습니다.
저는 18년 동안 조영이라는 본업을 영속해왔고 그를 상통해 각종 행사 촬영및 상품 촬영을 주로 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블로그라는 도화지는 나의 여파력을 보여주기에도 하여튼 나를 믿고 맡겨준 스타트업 업체들을 제 포트폴리오 겸 글등록하면서 조금은 알릴수 있는 매개체가 되도록 작성해 나가고 세운 푸르지오 더 보타닉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분양 매물은 으로 세운 6-3-3구역에… 더욱 더 높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올 4월 말에는 세운재정비촉진지구 6-3-3구역(을지로 4가 310-2번지)에 ”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따라서 세운지구의 개발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위치는 중구 세운정비촉진지구의 6-3-3 일원이며, 규모는 B8F ~ 20F이고, 2개의 동이… 오늘은 다채로운 메리트를 지닌 에 대해 더 알아봤습니다.
현재 세운 푸르지오 보타닉 대표번호로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문의하시면 됩니다.
위해 에 대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제가 이전에 포스팅했던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힐스테이트 등 최근 분양한… 이번에는 새롭게 분양하는 청약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동대문 오피스텔 분양 탐방” 부동산의 가치는 입지…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그 무엇보다.
핵심 3가지 첫 번째. 세운지구 유일할 브랜드 오피스텔… 융자를 더 받을 수 있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편리한 세운지역에 푸르지오 주거 단지가 공급된다고 하니 자세히 알아보려고… 은 세운재정비촉진지구 6-3-3구역 자리입니다.
남아있어 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부족하기에 더 시간이 지날수록 빛을 바랄 현장으로 보입니다.
은 서울 중구 세운 6-3-3구역에 신규로 공급되는 단지로 도시형 198세대와 오피스텔 366호실이 함께 지어지는 복합단지 입니다.
지금까지 만난 은 더 큰 비전과 가치를 누릴 수 있는 곳이라고 판단되는데요.
실거주 혹은 투자하기에 좋은 이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재개발로 더 가치 있는 미래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세운 푸르지오 더 보타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