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분들과 대담하며 탕비실에서 스트레스 푸는 대신 조용하게 액티브 명상의 경로를 주기로 한 것. 그러려면 일단은 연습을 좀 해야지 마침 아이패드 에어에 프로크리에이트 어플은있었는데, 주로 그림만 끄적였고 이 책을 볼때까지 정교한 사용방법은 몰랐다.
책의 주요 구안은 이렇다.
– 제목 자신이 토대부터 하나씩 아이패드 캘리그라피 다.
나같은 생 초짜도 가중없이 따라하게 해준다는 뜻. 실제로 구안을 보니 종이가 아닌 화면 위에 줄을 긋는데 왜 연습이 소요한지, 어떤 연습을 주로 하면 좋은지부터 따라할수 있다.
이거 소근육이 약해진 어머니께 보여드리고 아이패드로 취미활동 하시라고 말하고픈 내역이다.
– 프로크리에이트 어플의 사용법에 앞서 아이패드로 디지털드로잉, 캘리그라피를 하려면 무엇이 소요하고 왜 소요한지를 상세하게 적어두었다.
그림 잘그리는 교우에게 배울때 장치를 내 손에 맞추는 법부터 알려주듯, 장본인이 어떤 사이트를 참고했는지, 더 잘 그리거나 남다른 스킬을 쓰고 싶으면 어찌하여 하는지, 최소의 수고로 그럴듯한 효능을 주려면 이러하게 하면 된다며 지루해질 틈 없이 충실하게 채워넣은 책이다.
– 예제 파일 포함, 디지털 캘리그라피인 만치 종이와 붓, 물감 대신 배경지와 브러시, 따라그릴수 있는 체본을 공급한다.
매끄러운 유리 위에서 어찌하여든 펜을 굴려 원하는 맵시가나올때까지 연습은 근본인데, 이 연습을 위해 개개인적으로 찾아본다던지 하는 수고가 소요하지 않다.
– 원하는 글씨를 멋지게 쓰는것 외에도, 이것을 후보정하고, 좋은 조영 위에 이쪽저쪽 얹어보고, 내가 그린 캘리그라피나 드로잉으로 스티커 달력을 만드는등 몸소 굿즈를 제작해보는 방침과 차례까지 통지되어있다.
맞지, 배우는 걸로 끝이면 아쉽지 뭘 좀 아는 분이다.
저자는 해보자. 자타공인 악필러로서 캘리그라피 독학은 성실히 결실이 나오길 할까 싶었지만 획을 긋는 방침이나, 글씨의 구안요소 중 어디에 힘을 주고 필압을 조절하면 될지 등, 진품 옆에서 조잘조잘 하고 계시다.
들리는것 같음 딱 봐도 일 잘하는 사람이야 다 알고 있다는듯 미리 다 써놓으심 우선 악필도 해보자. 뭐든 하면 늘기 장만이고, 늘다보면 뭐가 되도 된다.
일단은 유리 위에 쓰는 글씨연습부터 책에서 통지된 대로, 캘리그라피 예제파일을 다운받아본다.
브러시, 예제와 체본, 완성본, 팔레트가 풍부 하다.
이걸 모으겠다고 돌아다니지 않아도 된다.
따라 써 본다.
세상 우스워 보인다.
앗싸리 쓰자마자 아 이래서 샘플이 기필코 소요했구나 바로 감정이 온다.
종이필기완 다르다, 다르다구 내가 중지되고픈 곳에 펜의 끝이 멈추게 하려는데 이것은 마치 브레이크가 고장난 8톤 애플펜슬 염화칼슘 많이 뿌린 날의 브레이킹 결과적으로 아이패드 위에 써보는 글씨연습은 악필인것만 인정하는 결실을 낳았는데 이러하게 떡하니 보여주니 오기가 힐스테이트 삼성 생긴다.
삼성동은 어떤 곳일까요? 이는 서울의 3대 업무지구로, 코엑스와 서울무역센터 그리고 현재 건설 중인 현대 GBC 등 여러 기업이 밀집된 곳입니다.
‘은 서울 3대 업무지구인 강남업무지구(GBD-Gangnam Business District) 직주근접 단지로 미래가치가 높다.
중인 오피스텔 공급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갖춘 의 공급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건축개요 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144-6일원 대지면적 745py 지하 7층 ~ 지상 17층 전용50㎡(2룸)~84㎡(3룸)165실과 100% 자주식 주차로 공급됩니다.
오늘은 강남에서도 시그니처 라이프를 영위할 주거지로 유명한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있어 이 주목을 받기에 충분합니다.
여기에 중앙역과 삼성역도 인근에 있는 트리플 역세권에 해당이 됩니다.
현대건설이 다음달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투시도)을 분양한다.
평가되는 공급 정보 소식을 여러분들께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