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저는 잡초가 있으면 타란툴라가 잘 안 보이더라고요.

디그다빵에서 나온건 아니지만 같이 사온 빵에 닥트리오가 들어있어 신기했습니다.

포켓몬빵 먹기 전 당연한 수순은 바로 띠부씰 오픈식이 아니겠어요.

저도 이곳에서 형상을 찍었습니다만 낭군은 나를 키 큰 호빗 처럼 찍어줘서 허허허허 그런데 남이 찍어 주는 장본인의 형상이 진짜라죠? 음 매직쇼와 버블쇼를 연달아 관람했습니다.

사실 꼬부기빵은 시방 단종된다는 연민이있어서 신상 나오기 전에 급히 먹어 본것 이기도 해요.

이거 하나로 뮤랑 뮤츠 구하고 싶다.

NS는 6월꺼도 안 보내주면서 7월 앞전주엔 또 게릴라를 열더니 서버 불균형으로 식전 다들 잘때 속히 열고 청산 조기종료했더라고요.

3번 정도 가서 먹었더니 이젠 좀 질리네요.

1인당 두개씩 살수 있었던 포켓몬빵~ 어머니랑 쭈니 두개씩 사고 우리 쭈닌 또다시 맨 뒤로 가서 또 줄서서 기다려서 두개 더 사고 와니군이 디아루가 배틀하려고 나왔다가 또다시 줄서서 디그다빵만 남아있어서 고거 또 사서 왔답니다.

여기서 얻을수 있었던 스티커는 바로 아래 형상에서 볼수 있는 242번 해피너스다.

다 나갔나 이런 말도 안되는 연기까지 하시더라는 현재도 어김없이 빵코너에 빵은 없었고 산 물건을 계산하고 나오는데, 포스기 아래에 포켓몬빵을 숨겨둔 것을 보게 되었다.

그런데 머선 맛인지 모르겠어요.

뮤와 뮤츠도 언젠가는 뽑을수 있기를 나는 포켓몬고를 아직까지 재밌게 잘 하고 있어서 이런 것들이 참 재밌어요.

저녁 9시반에 들어와요라고 해서, 9시10분에 또다시 집에서 나와서 그 편의점으로 차를 돌렸다.

사이즈는 손 사이즈 정도 성인도 좀 큰사이즈 손 정도입니다.

유통기한도 8일 정도 남아있는 상태였거든요.

아무튼 아버지밖에 없네요.

생크림빵 처럼 그득그득하게 들어있으면 더 맛있을것 맞먹는데 말이죠.

하여튼 하나론 결핍해요.

어버버버~ 하다가 줄 선 차로를 놓치고 덕택 에 광교 일대 드라이브하고 또다시 줄을 서서 몹시 찬찬히 주차장에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그 스티커 쪼가리가 뭐 대단하냐고 하실수 있겠지만 도리어 무언가 소소한 재미랄까.

직원이니까.

일부러 그러지 않았을것 맞먹는데 지금 소아들이 어려서 완전히 나눠 먹지 못했나 봅니다.

특별히 더 맛있지도 않고 그렇다고 맛이 없는 것도 아니에요.

유행은 당분간 지속될거 같다.

오늘 식전에 배송된다는 두근거리는 카톡을 받았어요.

고양이 아들 녀석이 말이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허허 얼마전, 포항에 보고 싶은 명예회장분들 보러 기차여행을 다녀 왔답니다.

유용하게 사용 하시고 포켓몬마스터가 되는 그날까지 성원합니다.

동생이있어 혼자만 먹을수 없어서 사이 좋게 반으로 나눠 평택 JH 타워 주었어요.

오늘은 평택 JH타워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택jh타워는 업무 중심가에 위치하면서도 브레인시티와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연동될 수 있는 업무 밀집 지구에 들어간다고 할 수 있는데요.

평택 JH타워의 경우 평택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서 호재나 입지 분석면에서 우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미래 가치적인 면에서도 탄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정부의 대응이 늦었던 데는 국정 컨트롤타워의 부재도 영향을 미쳤다는 지적이… 가지면서 남은 오후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평택전문 고덕갑부부동산이었습니다.

지식산업 센텅 직원 모집 및 사업설명회 관련 내용 입니다.

08:26 #JH타워 #평택_JH타워 #지식산업센터 평택시 모곡동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평택 JH타워’가 공급을 앞두고 있다.

평택 JH타워는? 328.602평 그리고 690개의 입주업체를 거느린 송탄 일반산업단지에… 최대 6개의 생산라인을 운영할 수 있는 평택 캠퍼스입니다.

그래서 오늘 평택 JH타워를 소개해 드립니다.

여러분들에게 평택 jh타워 지식산업센터에 대해서 소개를 드려보고자 합니다.

아래의 자료는 전국의 헬스클업 중 일부를 소개한 것입니다.

평택 JH 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