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이 지나고 또 한차례 내방해보고 싶네요! 필독! 요즈음에 여러 좋은 노지들이 막히면서 장소 오픈에 대한 상의감을 다짐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노지는 늘상 시시한 것 천지였어요.
그리하여 거주지 오픈은 하지 않겠습니다.
모두가 그린 캠퍼, 그린 백패커가 되는 당일 오픈해볼게요.
728×90. 박배낭 메고 만만하게 볼수없는 조금은 힘든 코스지만, 어느덧 가더라도 흡족감을 주는 그런 코스다.
728×90 백패.킹을 출발하며 버킷 리스트였던 한곳 경기도 비양도~ 배편부터~ 편의시설있었던 온갖 일을 시원하게 풀어본다.
제주 성산포항 여객 터미널에서 출발하여 우리의 비양도 유람 시작~ 왕복 10500원 정도 ~, 성산포항 공용주차장 1일 가장 8천원이면 날 파킹 가능~ 성산포항에 도래하여 승선 해석서 작성후 티켓팅을 하면 됩니다.
얼마 안가 도래 우도 우리의 과녁 걸어서 비양도까지 가기 성산포항에서 하우목동포구 도착~ 앞에보면 수많은 자전거 오토바이 맞먹는 것들 빌려준다고 호객 지도 몹시 싫어요.
~호객행위 우리는 두발이있으니 씩씩하게 향상 걸어서 비양도 가기전 하나로 마트에 들려 먹거리 사고 개시 걸어서 1시간 1시간 30분 걸렸던거 같아요.
우리가 좋아하는 소주, 우도 땅막 라면 등등 가는 길마다 몹시 날씨도 좋고 몹시 이뻐이뻐 낮은 돌들로 담이 만들어 져있고 차량도 많이 없어 너무너무 좋았던날~ 걸어걸어~ 비양도 마침내 입성 비양도 표지판이 마침내 몹시 감격 도래하자마자 자연경관에 놀라고, 9월인데 이러하게 사람이 많아
한번더 낙담 푸른 잔디, 푸른바다 한폭의 그림같은 곳 후딱~ 바다 옆 사이트 자리잡고 피칭후 생명컷 이거 찍는다고 얼마나 찍엇던지 바람이 몹시 불어 삼각대가 버티지를 못해유 광고 아닙니다.
피칭후 소주는 참을수 없쥐~ 바다를 바라보며 안주도 소요없어 멍하니 물멍 화장실 건축물도 비양도 안에 곳해있고, 그 옆 분리수거도 그럴듯한 시시한 것장도 있어요.
섬에 화장실이있어 낙담 짐 정리후 비양도의 명물 해녀의 집으로 캬~ 멍게, 전복 소라 구이는 없어서 아쉽게 먹지 못함. 술이 술술 들어가네~ 해녀가 몸소 잡아서 와서 그런지 신선함은 말로 표출이 안됨 입안이 가만히 바다 신선한 해산물 먹고 뒹굴뒹굴 물멍하다보니 일석~ 비양도의
진짜 풍물은 일석 머슨 일이구~ 실지 미~ 쳤~다 말이 안나오는 풍물 실지 낭설 안하고 가만히 30분동안 멍하니 바라봄 한국에도 이러하게 이쁜 풍물을 가진 곳이있다니 과연 생전 내기억에 남을 한페이지 비양도 좋은 다짐의 줘서 고마워~ 뒷날에 또 꼭꼭 가보리라 끝~ 콩국수랑
수육과 만두를 힐스테이트 삼성 시켰다.
물론 삼성 힐스테이트 수많은 경쟁자들 중에 저도 포함되겠지요.
” 분양가 예정 정보” 입지 조건이 부동산 선택에 중요한 요소가…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하는 매물로, 연면적 약 9,441평 정도로 되어 있어요.
은 그래서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을 꾸준하게 받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이름으로 멈추지 않을 개발 비전을 가진 삼성동에… 않을 삼성동 ” 팀원으로 함께하실 분양상담사분 기다리겠습니다.
특히 과 인접한 삼성역은 GTX-A, C 노선의 환승역이자 복합 인프라를 가진 시설로 개발됩니다.
삼성동은 어떤 곳일까요? 이는 서울의 3대 업무지구로, 코엑스와 서울무역센터 그리고 현재 건설 중인 현대 GBC 등 여러 기업이 밀집된 곳입니다.
현대건설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일원에 ” 오피스텔을 분양 중인데요.
과 인접한 삼성역이 GTX-A 및 C 더블 노선이 예정되면서 광역 교통망을 강화하는 교통 호재도 얻게 됩니다.
삼성 은 특히 국제교류복합지구와 현대차 글로벌 비즈니스센터를 바탕으로 개발호재가 있는 상황입니다.
얼마 전 A노선이 착공을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가시화되었는데 이 자리하는 삼성역에 A와 C가 모두 관통하게 됩니다.
힐스테이트 삼성